2020. 10. 15. 14:12 ETC
[HALLOWEEN] 2018년 할로윈 이태원 지하철 가오나시(가시나들)

할로윈 챙기는 사람 = 정상

할로윈 안 챙기는 사람 = 정상

할로윈 왜 챙기냐, 안 챙기냐 라는 사람 = 비정상

 

 


  •  
    JESUS.
    @ㄷㄱㅂ이 할로윈 챙기는 사람=정상, 할로윈 안 챙기는 사람=정상, 할로윈 왜 챙기냐 혹은 왜 안 챙기냐라고 말하는 사람 =비정상

     

  •  
    목둔 목룡의 술
    가오나시 가오 잡지 마라.

     

  •  
    가죽을내놔라
    @ㄷㄱㅂ이 그러면 크리스마스는 왜 챙김?

     

  •  
    쵸파o
    이랬는 데 수녀들....ㅋ

     

  •  
    안녕두리안
    그냥 즐기면 몰겠는데 기본 술부터 깔고 개판이니....

     

  •  
    쀼삐
    @가죽을내놔라 우리나라 통금있을때 크리스마스에 교회갔다오는길이라 하면 안잡았다고 함 ㅇㅇ 그래서 그날 원래 뭐 챙기지도 않는 인간들이 크리스마스에 교회갔다가 놀러갔다고 아빠한테 들음

     

  •  
    올해는 진심..
    그와중에...앞머리롤 한분대단...

     

  •  
    자전거를타자
    시스터 액트네. 아윌 팔로우 힘~

     

  •  
    손오공ㅇ
    발정난애들 클럽에 모이는날 할로윈데이랑 크리스마스랑 비교하는애들 지능은 어느정도인거냐 할로윈데이에 애들 귀신복장하고 사탕얻으러가는거지 하긴 할로윈데이에 클럽가는애들은 클마스도 클럽가는날이지

     

  •  
    뭐라꼬요??????
    이 중에 진짜는 하나다

     

  •  
    킴군
    할로윈파티에 참가하면 교미확률 5프로 올라감. 잘생긴애들 매력 70점이면 73.5점되고 매력 0이면 0임.

     

  •  
    흑흑 ㅠ.ㅠ
    할로윈 챙기고 다니는 애들 한심

     

  •  
    황새로이
    올해는 나가지말고 하지마라.. 이태원클럽사태 또 생길라

     

  •  
    jaden.Y
    @JESUS. 이런거 굳이 또 설명하는 사람 비정상

     

  •  
    달빛한모금
    @다이나마이트박 무식한놈ㅋㅋ석가탄신일은 종교와 관련된거고 할로윈이 종교니ㅉㅉ 비교할걸 비교 해야지ㅉㅉ

     

  •  
    ‭‭
    확진

     

  •  
    메종드소파를검새해요
    사우나 가는 기차인가요 ㅋㅋ

     

  •  
    시크릿쩡
    하든지말든지 관심이 없음 언제인지도 모르고

     

  •  
    레몬소다수우
    할로윈하던말던 상관없지만 이번년도는 그냥 쫌 조용히 넘어가자....

     

  •  
    늘푸른상어
    존나 가운데에서 춤추고 노래하면 신흥사이비 종교 집회 장소자너

     

  •  
    심심하고따분한날
    할로윈챙기던말던 다 자기들 맘이고 자유였지만 이번년도는 모이는 사람들 진짜 정신병자라고 욕먹어도 할 말 없을들

     

  •  
    크랙잭
    숙이니?

     

  •  
    밴쿠버한류
    가오나시티

     

  •  
    뇌세척
    병신같은 분장을 하고 다니냐..

     

  •  
    모태솔로입니다
    ㅗㅜㅑ 우리나라네.. 이 열차는... 🚆 저승행 열차....ㄷㄷ

     

  •  
    쟈스미니
    앜 완전무셔움 ㅋ

     

  •  
    호나랑비
    할로위 왜챙기냐는 사람들 할로윈데이에 이태원 1번만 가보쇼 다음해부터 매년 기다릴껄?

     

  •  
    검색은Daum
    @JESUS. 그 논리가 비정상인데

     

  •  
    H&his
    할로윈 나는 귀찮아서 안챙기는데..,..챙기는 이유?? 재미 있으니까 챙기겠지. 남들한테 피해만 안주면 뭐가 문제냐

     

  •  
    내가이긴다반드시
    나만 징그럽나;;

     

  •  
    AS하지
    @JESUS. 사람마다 생각이 다 틀린것을 니가 뭔데 나를 비정상으로 만들어? 뭐라도데?

     

  •  
    ....,..!.,
    쪽바리 코스프레하네

     

  •  
    다이나마이트박

  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.

     

  •  
    다이나마이트박

  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.

     

  •  
    다이나마이트박

  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.

     

  •  
    한국의 美
    경로석에는 왜 앉아있음?

     

  •  
    마 최선을다해주소
    @돼지바맛있다 당연히 올해 얘기지. 아직 할로윈 시작두 안했는데..

     

  •  
    냥냥뻔치oO
    솔직히 인스타에 사진 올리고 싶은 관종들이지. 나는 문화를 즐길줄 안다는 뭔가 깨어있는 사람이라는걸 강조하고싶고 자랑질하려는거 ㅋㅋㅋ 정상이고 비정상이고 따지는게 문제가 아니라

     

  •  
    뭐라고하시게
    정상, 비정상을 자꾸 나누는 사람도 비정상같음

     

  •  
    지운지운
    뭐 나도 그냥 들은 이야기인데 일루미나티 세력이 아시아권에 그들의 잔혹한 문화 이식하는 단계가 할로윈 챙기게 하려는거.

     

  •  
    kiss me♥
    실제로 이태원에서 저 단체봤는데 유쾌하고 재미있었음! 같이 사진찍는데 엄청 부끄러워하고

     

  •  
    쪼꼬파이
    가오나시 이제 매리트 없다

     

  •  
    흰둥이언니
    오른쪽 세번째..의자 없는데 있는척 하고 앉아있음...ㅋㅋ

     

  •  
    뿜식스
    @빽트체크위원회 이건 뮌소리에요?

     

  •  
    남자는 주먹
    머리검은 꼰대가 늙은 꼰대보다 더 하다 더해

     

  •  
    빽트체크위원회
    알고보니 할로윈 빙의한 소아성애자 모임?

     

  •  
    손오공ㅇ
    병신들 할로윈 유난떠는거보면 참아왔던 관종끼를 분출하는건지

     

  •  
    ㄹㅅㅁㅅㅌ
    무서워하는 사람도 많을듯. 챙기는건 자유인데 피해는 주지 맙니다.

     

  •  
    쌩쓰
    전부 안챙기는데 그냥 집에서 자는데.

     

  •  
    테익미홈
    십 노잼 국가

     

  •  
    renaluna
    그냥 재미있어 보이니까 친구들이랑 할로윈 핑계로 노는거임

     

  •  
    오입클로버
    동양인들에게는 진짜 안어울리는 날 할로윈

     

  •  
    갉낡닭랅
    할로윈 그거 뭐하러 챙기냐?

     

  •  
    비판적사고
    할로윈을 챙기든 안챙기든 간섭 말라는 ㅇㅈ인데제사를 챙기든 안챙기든 간섭 오지게 하는던데.. 요즘 세상에 누가 제사 지내냐?? 조상이 밥먹여주냐?? 추석에 차막히는데 왜 내려가냐?? 사회 분위기가 여친이랑 헤어지는법에 제사상 사진 올려두고 희희낙락하던데..흠

     

  •  
    대한죽창연합회
    @JESUS. 할로윈 그거 뭐하러 챙기냐 물어보면 비정상이야? ㅋㅋㅋㅋㅋㅋ 따지지도 말고 그냥 받아들여라 이건가 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근손실오기전에단백질

  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.

     

  •  
    초빈새싹
    @시나몬 커피 2018년 10월 31일에 올라온 사진이네요 만약 저때도 불매운동을 하고 있었다고 쳐도 저걸로 인해서 일본한테 돈이 가는게 아니라 괜찮지 않음?

     

  •  
    시나몬 커피
    일본 불매하는중 아님? 문화는 아님?

     

  •  
    코코와모모
    헐 한국이었넼ㅋㅋㅋㅋ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팅글팅글
    올해는 핫 한 분장도 없고. 코로나 때문에 예년같지 않겠네

     

  •  
    큼허허허
    가오나시 칸이네....가오나시는 가오나시를 부른다..

     

  •  
    공공칠빵야
    왜 다 김숙처럼 보이냐ㅋㅋㅋㅋㄱㅋ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김알이사벨
    난 비정상

     

  •  
    라티카
    @ㅎ_ㅎa 높 너무 갔음

     

  •  
    냉냉이냉
    ㅋㅋㅋㅋㅋㅋㅋ저기에 저러고 있는데 내가 타면 되게 혼자 미친거마냥 웃을듯

     

  •  
    ㅎ_ㅎa
    @JESUS. 왜 챙기냐 왜 안챙기냐 정도 말하는 사람도 정상이지 그들을 비정상이라고 하는 니가 더 비정상

     

  •  
    홍홍v
    헐 지하철 타려는데 저런 모습 만나면 그 지하철 그냥 보낼 듯 ㅜㅜ

     

  •  
    궁디실룩
    @앙tt 할로윈 챙기는 사람을 관종이라 생각하는 사람이 우리 부모님이 그런다고 태도 바꾸는게 더 이상한 사람아닌가.. 님은 그럼? 할로윈에 편견없지만 님 논리가 너무 거지같아서 그럼 초딩도 아니고.. 혹시 초딩이면 아저씨가 미안하다

     

  •  
    뿡 후루룩
    병신새끼들 나이를 처먹으나 들처먹으나 정신종 차리고살자.쪽바리가 웬말이냐

     

  •  
    칼뺏긴산적
    할로윈 처럼 단오날도 좀 챙겨 주길

     

  •  
    앙tt
    @거시가 그럼 할로윈을 챙기는 사람들은 전부다 관종이며 오타쿠다? 니 부모가 이런걸 챙기면 그것도 관종이며 오타쿠?

     

  •  
    거시가
    관종 오타쿠 모임ㅋㅋ

     

  •  
    안녕끌레옹파투랑
    올해는 못보겄네ㅋㅠ얼른 코로나 진정되야할텐데

     

  •  
    앤디 참
    @JESUS. 그냥 관종들 같구만

     

  •  
    радуга
    .

     

  •  
    다사용중이라할게없응
    이시국에 할로윈한ㄷㅏ고 나대면 뚝빼기깨버리고싶을듯ㅋㅋ다들 마스크쓰면서 고샹하는데 머가리 빈새리들이 나와서 ㅈㄹㅈㄹ하면 개빡칠듯

     

  •  
    하루하루땡
    이런.. 18년 도에 찍은거였군

     

  •  
    다이나마이트박

  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.

     

  •  
    재리미
    이번 할로윈은 조용히 집에서들 보내라..제발

     

  •  
    다이나마이트박
    @근손실오기전에단백질 석가탄신일? 인도 잡신생일날 내가 왜 목탁 두드리는데? 대가리 터진 소리 그마하고 쳐 ㄲㅈ ㅋㅋㅋㅋㅋ 반박을 할라면 논리 있게 쳐 하세요 머가리 똥만 쳐 찬 자슥아ㅋ

     

  •  
    다이나마이트박

  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.

     

  •  
    오어싸마
    병신들이지

     

  •  
    JESUS.
    @그놈이그놈인나라 갑자기 뭔 부모님 생신얘기가 왜 나오는거죠?? 잘 챙겨드립니다 빡대가리새끼야

     

  •  
    데블마스터
    컨저링 지하철인줄

     

  •  
    나는개인이오다
    저래놓고 다음년에 반일 오지게함

     

  •  
    311ㅇㄴ
    @그놈이그놈인나라 온라인 효도 개극혐 ㅋㅋ

     

  •  
    맛은없지만식빵이좋아
    아...아...아...개구리를 먹으면 말을 할 수 있지!!

     

  •  
    그놈이그놈인나라
    @JESUS. 너네 부모님 생신은 잘 챙겨드리니?아니 부모님 생신 날짜는 언제인지 알고는 있니?

     

  •  
    거고싱
    트와이스 따라쟁이들

     

  •  
    하나 투
    꿈에나오겠네;;;

     

  •  
    순결의터치
    개뻘짓들 하고있네

     

  •  
    세상사는 기미
    뭘하든지 왜하는지만 알고 하는거면 괜찮지

     

  •  
    이뿐이.
    개 관종들 가짠타 ㅋㅋ

     

  •  
    후후ㅜ훟ㅇ
    동냥하는 사람들 저기 앞에 다니면 금받겠다

     

  •  
    카레맛커피
    가오나시 얼굴에 눈동자가 보인다는거 하나만으로도 코스프레 실패임.

     

  •  
    낮달1
    ㅋㅋ 심지어 한국이네 ㅋㅋ 재밌었겠다 ㅋㅋ

     

  •  
    생각좀해라제발
    @홍지빈 뭐가 잘못됨? 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홍지빈
    잘못된 문화 수입의 예

     

  •  
    나팔꽃~♡
    하고 싶으면 하고 싶은사람끼리만 해라. 어린이집 유치원에서부터 강제적으로 준비물 챙겨오라고 하지 말고!!! 왜 굳이 옷을 사고. 호박등을 사고 ... 싫다고 말해도 어쩔수 없대~~ 결석하던가 둘중 하나를 하라는게 선택이냐 ㅋㅋㅋㅋ 진짜 싫어

     

  •  
    니가사는그집부동산
    재밌으니까 하는거야 본인들이 재밌으니까 한국에 재밌는 명절 공휴일이 어딧냐 여행갈 궁리나하고 잠이나 처 자기 바쁜데

     

  •  
    인애수아
    할로윈이 우리나라 기념일은 아니지만 어떠한 핑계나 이유로라도 서로가 축제같은 좋은 분위기에서 파티를 즐길수 있다면 나쁘지않지

     

  •  
    돼지바맛있다
    @마 최선을다해주소 삐 작년짤입니다

     

  •  
    마 최선을다해주소
    삐☆☆ (코로나)에 할로윈 챙기는사람 비정상

     

  •  
    너만오면고
    무서워서 지하철 타겠냐고요ㅋㅋㅋ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오두리나
    @뭐냐 거 놀이문화가 없으니 재미로 즐기려고 챙길 수도 있는거지 그걸 왜 챙기냐고 본인이 관심없다 해서 챙기는 거 이상하게 말하면 좀 웃기긴 하죠.. 본인한테 챙기라 강요한 것도 아니고 그냥 그날 코스프레도 하면서 놀아보자인데... 울 나라 저런 코스프레 하는 거 없쟎아요. 미국만 해도 초딩때 크레이지헤어데이, 파자마데이 등 머리에 콜라병 달고 학교가거나 샘까지 파자마입고 학교가거나 저런 것들이 많은데 우린 그런거 없으니 재미삼아 하는걸...

     

  •  
    징글남
    @가죽을내놔라 크리스마스는 빨간날이고 할로윈은 아님

     

  •  
    소설책만봐
    저 중에 개그우먼 김숙이 있는거같은 착시가 생긴다..

     

  •  
    냠냠쨥쨥
    @키득키득키키득 저사람들이 광복절에 태극기 거는지 안거는지 어떻게아세요?

     

  •  
    뚭이.
    할로윈 챙길수도있고 안챙길수도있지 뭘하든 남에게 피해 안주는 선에서 하고싶은대로 하면서 살면됨

     

  •  
    내맘속에저장!
    @JESUS. 챙기는게 왜 정상이라고 니가 단정지어 말함? 니가 뭔데? 챙기고나 말거나 상관없는데 너같이 뭐라도 되는양 단정지어 말하는 애들 보면 개역겨움

     

  •  
    키득키득키키득
    @JESUS. 광복절 삼일절에 태극기는 걸지도않으면서 할로윈은 챙기는게 정상이라고?

     

  •  
    Libérée
    @치킨탕슉 2018년 사진입니다 ㅎ

     

  •  
    치킨탕슉
    마스크 안쓰고 탔네?

     

  •  
    메리미리
    팩트는 이태원은 6호선인데ㅜ저 전철은 6호선 전철이.아니다는거

     

  •  
    머리부터뿜뿜내발끝까
    일본애들이 보면 비웃겠다..ㅋ

     

  •  
    로스웰외계인
    @뿜베리굿 이 와중에 편가르기 ㅉㅉ

     

  •  
    스노운
    야야 노인들 지하철 타다가 저세상 가시겠다;;

     

  •  
    무엇이든웃겨주세요
    출입문 왼쪽분 강호동인줄~ㅋㅋ

     

  •  
    대다나다 대다내
    일본귀신 말고 처녀귀신 하시지

     

  •  
    비마니와라
    @삵X 칡O 욕쟁이

     

  •  
    동우동우
    화장 지우려면

     

  •  
    보스키
    미국도 보수적인 지역은 할로윈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아요. 특히 아이들에게 귀신분장을 오히려 금지하기도 하죠. 외국이라고 다 할로윈 챙기는거 아님.

     

  •  
    JESUS.
    @뭐냐 거 댓글보면 아시겠지만 우리나라에서 할로윈까지 챙겨야하냐라는 댓글에 대한 답글이었고 저는 챙기고 싶은 사람은 챙기고 안 챙기는 사람은 안 챙기는거지 그걸로 뭐라하고 챙기지 말라고 강요해선 안 된다라는 의도였습니다

     

  •  
    JESUS.
    @Veople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맞다고 생각하는 행동을 권유하는게 아닌 강요하는게 정상인가요 그럼?? ㅋㅋㅋㅋ말은 번지르르 하면서 알맹이는 없네요 논리있는 척 잘 봤습니다

     

  •  
    뭐냐 거
    할로윈왜챙기냐가ㅠ왜비정상이야??

     

  •  
    앵그리도토리
    ㅗㅜㅑ타려던사람 후진할 비주얼이네

     

  •  
    쟁패
    @가죽을내놔라 안챙기는데요? 그저 개천절과 동일한 흉일일뿐..

     

  •  
    인생뭐있간
    그날이오는군. 재미가 아니라 트랜디해보일려고 인스타용으로들 하는 애들도 많아서 그다지.

     

  •  
    세종데왕
    마스크 안쓰고 다닐때가 그립다..

     

  •  
    Blacklove
    요즘 웃을일도 없는데 그냥 즐겨라

     

  •  
    조직의 쓴맛
    할로윈 왜챙기냐 그리고 왜 안챙기냐. 난 정상

     

  •  
    어머이건닭찜이야
    그냥 재미로 좀 하겠다는데 할짓없냐는 소리도 나오고ㅋㅋㅋㅋ 못놀아본 찐따들인거 티 오지게 내네 ㅋㅋㅋㅋ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뿜베리굿
    일본귀신이 왜케 많노.

     

  •  
    삵X 칡O
    ㅆㅂ꺼 지들 얼마나 방구석 ㅈ 찐따였으면 왜 저러고 노냐는 소리가 나오냐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짱깨요
    @목둔 목룡의 술 와우 썩다못해 문드러진 드립...

     

  •  
    궁디를 찰싹찰싹
    @ㄷㄱㅂ이 님 혹시 친구......

     

  •  
    Veople
    할로윈이고뭐고 저끝에 교통약자석 앉은것들은 장애인이라서 저기 앉은거 맞겠지?

     

  •  
    Veople
    @JESUS. 이런 논리 개 싫음. 결국 본인이하고픈대로 하는건 정상이고 남들이 뭐하는거 가지고 뭐라하는거 비정상이라는건데, 막상 이말 자체도 다른사람 생각이나 의견 가지는거에 비정상이네 판단내리는 웃기는 개소리일뿐.

     

  •  
    근손실오기전에단백질

  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.

     

  •  
    근손실오기전에단백질
    @흐챠 한글 맞춤법부터 찾아보고 글 써라 슬프다

     

  •  
    아이코 닉네임이없어
  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르고 탔다가 다시 슬금슬금 내릴듯

     

  •  
    근손실오기전에단백질
    @다이나마이트박 ㅋㅋㅋㅋㅋㅋ 너는 그러면 석가탄신일에는 부처님 앞에서 목탁 두드리면서 지내고 한글날에는 훈민정음 한번씩 읊고 공휴일 지내냐?자기 돈 자기가 쓰면서 보내겠다는데 너가 왜 불만이노 ㅋㅋㅋ 이제부터 추석 명절 때 너가 상차림 다 해서 조상님들 앞에 내놓아라 ㄹㅇ

     

  •  
    4사
    @다이나마이트박 꼰대 틀딱 냄새 여기까지 풀풀나죠~ 다짜고짜 욕 처하는 꼬라지를 보니 저급한 인간 수준도 같이 보이죠~

     

  •  
    다이나마이트박

  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.

     

  •  
    Dream드림
    이 시국에 밖에서 할로윈 챙기는 건 개민폐. 집에서 즐기세요~

     

  •  
    ㅇ아드레날린
    지랄들을 하세요~

     

  •  
    잔망고양이
    @가죽을내놔라 비정상.입니다.

     

  •  
    아,보카도
    마스크없이 지하철도 타고...그립다 슬프다

     

  •  
    도도한 소녀
    아....아아......아.....아.......아....아........아.........아.....아....

     

  •  
    비오는날이_좋아
    가오나시 칸이야?ㅋㄲㅋㅋ 옆칸은 좀비칸인가?ㅋㅋ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복숭아케익
    앞머리 롤 가오나시는 뭐야 ㅋㅋㅋㅋㅋㅋㅋ글고 불매전입니다. 날짜 좀 보세요!!!

     

  •  
    흐챠
    할로윈 유래가 먼지 알고나 하는건지 찾아봐 슬프다

     

  •  
    나이쓔샷
    불매운동할때는 잘하면서 저런건 잘 따라하네. 자기얼굴 안나와서?

     

  •  
    순순
    아 왜!!!!!!!그래서???????할로윈에 왜귀신분장이라서!!!!?

     

  •  
    농어랴
    저게 뭔짓이야? 진짜 밥쳐먹고 할일없나보네

     

  •  
    울림11
    ㅁㅊ

     

  •  
    0mellow0
    왜 그랬옷~ ㅎ

     

  •  
    illIllIii
    @만빵스케일 이 사람아.. 저 밑에 날짜 안 보이더라도 상식적으로 아직 올해 할로윈이 안 왔는데 오지도 않은 이벤트를 어떻게 챙기냐

     

  •  
    국영문혼용
    개지랄병

     

  •  
    ggggg4343
    저 중에 김숙 있을 것 같아

     

  •  
    Zip.사
    마 내가 돈이 없지 가오가...

     

  •  
    웃챠!!!
    자유롭게 할로윈파티하는 날이 오겠죠?^^

     

  •  
    정의판사
    10명이나 저리 분장해있는거보니 무섭다

     

  •  
    흑남충 572
    할로윈 아닙니다. 국립국어원에서 가라사대 핼러윈이라 합디다.

     

  •  
    JESUS.
    @만빵스케일 18년짤이잖아 ㅂㅅ아;;

     

  •  
    밀월a
    븅신같애 그냥

     

  •  
    바나나우유v
    @서걱서걱 저 사진 밑에 날짜 보시면 2018년이에요,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ㅎ 모두가 힘든 코로나 다같이 힘내서 이겨내요~^^

     

  •  
    복숭아맛나나
    일본이네

     

  •  
    흐헿ㅎ헤헣ㅎ헤ㅎㅔ힣
    @서걱서걱 ...?아직 할로윈 아니고 저거 작년인가 그전부터 한참 돌아다니는짤인디요

     

  •  
    깡재씨
    ㅋㅋㅋㅋ 근데 가운데 그 뭐지? 앞머리 돌돌이 그거ㅋㅋㅋ포기못하신분계심ㅋ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뚫궰둯
    @서걱서걱 저기.. 날짜를 좀 보세요..

     

  •  
    요즘뿜만찾아
    그냥 재밌게 놀겠다고 해도 ㅈㄹ이냐. 쥐불놀이 실컷하든가ㅋㅋ 잡혀가겠지만.

     

  •  
    서걱서걱
    좋겠다....어멋 우리나라일인가요???!!이상황에서 괜찮다고 즐기러 디니는 사람들이나 서울구경간다고 으샤으샤 하는 사람들이나....회사집밖에 모르고 경계하는 저만 바보인거죠

     

  •  
    안녕안녕눈누
    @응니얼굴갸꿀잼 멋져요 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만빵스케일
    @JESUS. 이 시국에 챙기는 놈들이 ㅂㅅ 아냐? 합리화 오지네

     

  •  
    응니얼굴갸꿀잼
    이번에 할로윈 챙긴답시고 마스크도 안 끼고 쳐돌아다니기만 해봐. 꾸역꾸역 챙기고 싶은 것들은 할로윈 코스프레 꼭 죄수복으로 해라. 그날은 유치장에서 처잘거니까

     

  •  
    흔한그림쟁이
    올해는 역병의사 마스크이려나

     

  •  
    닉네임 변경 중..
    웃긴데..언제부터 할로윈이 있었다고..

     

  •  
    온이짱
    올해 할로윈은 분장하고 마스크 끼려나?

     

  •  
    에레린
    응 개민폐

     

  •  
    뇽비
    일상생활 팍팍해 죽겠는데 즐길 수 있는 이벤트 하나쯤 더 생기는 게 뭐 어때서.. 저렇게라도 스트레스 풀고 즐겁게 살아보겠다는데 좀 냅두자 좀 제발 하루다 하루

     

  •  
    꺄울라
    올해는 이태원 오지마라 왜놈귀신ㅇㅏ

     

  •  
    샤라라랄라랄랄
    이 왜놈드라~~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내가없이웃을수있을까
    우리가 즐기는 유행이 누군가에겐 꼴사납겠지만 언젠가는 역사가 된다..

     

  •  
    홉고블린
    아 ㅅ 벌 깜짝아!

     

  •  
    노는게젤좋아뽀로로
    강호동들이 많구먼

     

  •  
    니엘
    코로나 개의치않는 일부 무개념 내국인 및 외국인들이 모여서 파티하겠죠

     

  •  
    뚫훍
    마스크 안썻네 이놈시키들!

     

  •  
    네임드현자
    저 때 가 볼 걸. 이제 저런 건 사진으로만 보겠네.

     

  •  
    짱구는 몸 말려
    2년전이네. 올해는 코로나로 어떨까

     

  •  
    나이지리아용병
    성탄절은 나라가 인정하고 종교적인 의미라도 있지

     

  •  
    ♡지나♡
    @Js13 글이 2년전꺼에요

     

  •  
    식사중입니다
    무섭다ㄷㄷ가면쓴거면 평범한 가오나시네 했겠는데 분장이라 소름돋네

     

  •  
    Js13
    마스크들껴라

     

  •  
    이글에 내가 뿜다니
    이때 수녀님 열 명이 타시는데....

     

  •  
    Saudade
    그냥 사회적인 통념을 넘어서는 것을 강요하는 사람은 비정상임. 그걸 우린 꼰대라고 부름. 왜 할로윈 안 챙기냐. 넌 왜 밥 그렁식으로 먹냐. 젓가락질 와 그딴식으로 하냐 등등 다 꼰대임

     

  •  
    절대이분들을놀래키자
    저 칸 탄 사람들 널랬겄어

     

  •  
    <상감마마미워유>

     

  •  
    <상감마마미워유>
    못생긴녀 모임이냐 어떻게 가려도 자렇게..

     

  •  
    도로시의하루
    @ㄷㄱㅂ이 부처님오신날도 챙기면 안되죠. 인도 석가모니인데, 성탄절도 안되죠. 예수가 울 나라사람도 아닌데, 따지자면 한도 끝도 없고,베댓분 말씀처럼 할로윈 챙기는 사람도 안챙기는 사람도 정상이지만 그걸 딴지거는 사람이 이상한것 같아요.

     

  •  
    닉네임임네
    앞머리 롤 ㅋㅋ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헤비 레인
    이야 인간적으로 저기 치히로 한 명은 있어야되는거 아니냐? 너무 우중충해

     

  •  
    난나나c
    할로윈 행사가 우리 나라에서 화제가 된 건 sns 이후인 거 같다. 안 보이면 하든말든, 쟤네들도 어디다 올리고 싶어 저러는 거겠지.

     

  •  
    파트너시즌17끝나감
    재미있게 살면됐지뭐

     

  •  
    에이핑크 ♥ 오하영
    할로윈을 싫어 하는것은 자유 지만 부정하는것은 차별입니다

     

  •  
    띠롱잉
    할로win은 있는데 할로lose는 없나용? ㅋ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그져그렇계뿜
    아~ 그리운 광경 ㅠㅠㅠㅠㅠ

     

  •  
    1학년1반
    가오나시단

     

  •  
    아고리앙
    그와중에 롤은 말았네 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모든지 잘 될거야
    저기서 미인을 찾아라

     

  •  
    Isiguk
    가오나시 동호회임???ㅋㅋㅋㅋㅋ

     

  •  
    o희꼬o
    에이..전철 탄김에 치히로도 같이 있어주지.ㅎ

     

  •  
    JESUS.
    @ㄷㄱㅂ이 할로윈 챙기는 사람=정상, 할로윈 안 챙기는 사람=정상, 할로윈 왜 챙기냐 혹은 왜 안 챙기냐라고 말하는 사람 =비정상

     

  •  
    VeLos
    국가적으로 지정 한 것도 아닌데 뭔 난리야 하고싶으면 하는거지

     

  •  
    목둔 목룡의 술
    가오나시 가오 잡지 마라.

     

  •  
    가죽을내놔라
    @ㄷㄱㅂ이 그러면 크리스마스는 왜 챙김?

     

  •  
    ㄷㄱㅂ이
    ㅅㅂ울나라에서 할로윈까지 챙겨야 되냐!

     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