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. 6. 1. 03:51 GAME
[PS5] 플레이스테이션 5, 나무를 숨기려면 숲에 숨겨라

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숨기는 방법

공기청정기 플스


  •  
    설블리에프엑스
    흐음 ... 저게 소문으로만 돌던 소니사의 공기청정기 플스5???
     
  •  
    오호선박
    디자인 구지다고 욕했는데 다 소비자 파악하고 계획이있었던구나.. 와우
     
  •  
    모리율
    헐 게임기였음? 난 진짜 다 공기청정기인줄;;
     
  •  
    신의손타자
    국산주변에 이시국있네
     
  •  
    오보에
    이런건 올리지 말라고!
     
  •  
    새누리당끄지라
    남자들은 플스5가 나오길바라면서 디자인이 바뀌는건 원하지않지..
     
  •  
    Tlsehfdl
    ㅋ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코코맘미
    그러니까 플스4프로 디자인으로 해달라고 했잖아!!!!!!!!!
     
  •  
    wdongne.컴
    글내려라 당장 !!!
     
  •  
    퓨어스타
    좋겠다
     
  •  
    토다믜
    오호 저렇게 생겼구나.. ㄱㅅ
     
  •  
    펙트펰트펚트
    와 속았다
     
  •  
    니익네에임이다아이있
    이 글때문에 이제 믾은 사람들이 알게되겠지 애도!!
     
  •  
    사라포만감
    플스야~ 너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~
     
  •  
    thd8980
    공기청정기 사이에 게임기 있다~
     
  •  
    베이글녀 정
    게임기가 어딨어?
     
  •  
    회피회피회피회피회피
    굳쟙스
     
  •  
    어머이건닭찜이야
    자기야~ 이거 안되는거 같은데 버린다???
     
  •  
    히로찡♡
    신랑이 플스안사주는데 저도해봐야겠네요!!
     
  •  
    그라시야
    플스5는 못참지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댓글모아태산
    일본꺼아닌가?
     
  •  
    X-MEN
    5.1채널 시스템
     
  •  
    메리스피드
    남편이 게임 취미이고 하루 1~2시간만 한다면 무지 잘해줘야함. 거짓말안하고 취미없는 남편들 주변 지인들 유혹에 유흥가 간다. 유흥가에 빠져서 돈 몇십 몇백 날리고 딴 여자랑 몸 섞는것보다 게임 1~2시간이 최고 아닌가?
     
  •  
    ZㅋzㅋzㅋzㅋZ
    우리중에 스파이가 있다
     
  •  
    글레머파트라
    찾는데 5분정도 걸렸네 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빠밤?
    이중다른것 하나 ps5 스테이션 게임기입니다. 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페릴리
    로고를 확인하는 순간... 등짝에 불이...
     
  •  
    리얼뤼~?!
    불매하는 사람 정상, 불매안하는 사람 정상, 불매 강요하는 사람 비정상
     
  •  
    헥헥헥
    일본제품 불매운동 한다면서 일본차 타는사람 욕하면서 플스에 에 열광 하는건 뭘까..
     
  •  
    진사고
    불매는 개나줬구나 ㅋㅋㅋ 역시 호구민국
     
  •  
    내가특별한소녀
    저 기다란거 두갠 냉풍기여 공기청정기여 제습기여 머여 궁금
     
  •  
    집에가서 발닦고 잠
    그래서 왼쪽에서 2번째 동그란게 플스죠?
     
  •  
    둘다귀엽다ㅎㅎ
    소형으로 이쁘게 잘나왔네요티비에 연결하고싶다
     
  •  
    지나기는 어르신
    @샤브르 줫나 잘 살아서 문재앙같은거 뽑고 신나하는 니들보단 낫다.
     
  •  
    Rooney Kim
    훗. 와이프가 집에 있는 공기 청정기들 다 물청소한다고 하면 들통난다구
     
  •  
    닉값못합니다
    속지 마세요! 저거 게임ㄱ!.... 읍..... 읍... 누구야 !
     
  •  
    닉네임중복잼
    나중에 보니 필터를 싸고 있는 비닐을 뜯지 않았다는걸 발견하고..
     
  •  
    죤죤
    @딱이야그대는커몽 오우 대단하세요
     
  •  
    딱이야그대는커몽
    궁금해 찾아보니 중간사이즈가 플스5임. 근데 와이프들은 좀 남편들 게임기 사는거에 뭐라 하지좀 말자. 나도 여자고 한 남자의 아내인데, 남편들이 밖에서 헛짓거리 안하는 이상 저런 게임기 사는게 뭐 그리 큰 소비고 사치라고... 육아를 등한시한다는 댓도 있는데 외벌이면 그건 여자가 감수좀 하고. 돈 버는 거 힘들다. 육아도 힘든데, 돈 버는 건 더 힘들어. 난 두가지 다 병행하는데, 죽어도 애들이랑 집에서 죽치는게 낫지 돈버는 거 넘 힘들어. 반찬 값 걱정, 쌀 걱정 하는 집 아님 그냥 편히 두자.
     
  •  
    헐이심
    소니가 소비층을 정확히 겨냥해 디자인했군
     
  •  
    호평이
    난 뭐가 뭔지 모르긋다...
     
  •  
    김치한복한국꺼
    @서울9홍상선 죄송하면 하질 마세요 어휴 분위기 개박살나네
     
  •  
    서울9홍상선

  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.

     
  •  
    서울9홍상선

  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.

     
  •  
    매력둥들맘
    우리서방 사줘야는데....
     
  •  
    악마는푸라닭을입는다
    마누라 ; 필터 갈려는데 어디가 입구인지 몰라서 다 뜯어봤다
     
  •  
    눈누룰루랄라
    그러나 마누라가 공청기를 너무나 잘 알고 있다
     
  •  
    내가더이뿜
    풀숲 5
     
  •  
    짜잕
    디자인 진짜ㅋㅋㅋ 어디 숨겨놓고 싶게 생겼음.. 그냥 올블랙으로 하던가
     
  •  
    GyuRin
    @¿`ㅎㅎ 누가봐도 저 글은 유뷰남인데 초년생이 결혼한 경우는 별로 없잖아요? 물론 일반화하려는건 아닙니다. 대개 그렇다는거죠
     
  •  
    ¿`ㅎㅎ
    @샤브르 보통 초년생 초봉 180이니까 맞는말아냐?
     
  •  
    503아빠총맞고뒤짐
    @바실리스균558 아.... 님 제발 가만히 계세요. 존나 가난해보이자너... 시급650원이라 그런거야?
     
  •  
    샤브르
    @바실리스균558 저거 사는데 월급 1/3이 털림? 정부 욕하는 이유가 있었구려.. 짠하구려.
     
  •  
    바실리스균558
    월급 1/3은 털었을텐데...와이프가 모를까?
     
  •  
    후능이
    그런의미로 보면 x박스는 그냥 책꽃이에 놓으면 그냥 상자 같고 택배박스에 놓으면 분리수거로 버릴지도
     
  •  
    챙기라웃확깬다
    소니는 이제 클린가전에도 영역을 넓혀가는구나..플레이에어스테이션인가
     
  •  
    Appraiser
    플레이스 에어스테이션5
     
  •  
    Zerno
    플스 뭔지 디자인 몰라도 딱 보고 바로찾음ㅋㅋ 역시 남자의 직감인가
     
  •  
    앙꼬쓰~
    공기청정기가 너무 많다고 중고사이트에 올려서 파는데...
     
  •  
    화성인아닌가?!
    자연스럽네
     
  •  
    난아냐절대
    저거 공유기 아닌가요 플래시 스피드5
     
  •  
    아이키스
    아 나도 방에 공기가 안좋네 공기청정기 하나 들여놔야겠다
     
  •  
    MongSide
    ???:공기 청정기 너무 많은거 같아서 몇개 당근에 팔았어!^^
     
  •  
    딱이야그대는커몽
    뭐가 게임기야?
     
  •  
    Lunavaria
    울 남편은 내가 두개다 사줬는데... 플스5 하고 엑박 엑스 시리즈랑.. 남편 겜방이 따로있음...ㅋㅋ
     
  •  
    batter
    소니가 소비자의 니즈를 잘 파악했군
     
  •  
    죽은채 비빔밥
    @바꾸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임밈삼욤줌임님넴임
    천잰데? 소니의 이번디자이너는 천재다
     
  •  
    바꾸자 진짜
    공기 청정기 많다고 작은거 팔아버리면?
     
  •  
    바꾸자 진짜
    저 디자인의 공기 청정기가 있었네..
     
  •  
    나이쓔샷
    다들 게임기 사는게 뭐라고 숨기기까지 하는지. 가방값보다 싸구만
     
  •  
    유팟
    공기청정기 새로 샀다는줄,,,
     
  •  
    b boom
    @Sns는 시간낭비 애없는 부부면 별상관없음. 보통 애 아버지가 게임한다고 애들 내팽겨치고 지 취미생활 즐기는 문제 + 양육비생활비 등으로 생활 빠듯해서 게임기가 사치인 형편일 때 싸움 난다함.
     
  •  
    깜상엄마
    자기야 이번에 나온 신형 공기청정기인데이름이 플오래플러스 오투라고..이 파란빛이 음이온을 방출시키는데..
     
  •  
    네넴~띤♡
    난 오히려 내가 게임을 좋아해서 남편이 게임하는거 안말리는데...다만 집에서 게임만하는건좀...애들도 조금 봐주고 집안일도 조금 봐주면서 게임하는건 괜찮아~
     
  •  
    네넴~띤♡
    @가을이야?? 아뇨. 게임기사면 혼나요. 그래서 공청기들 사이에 게임기를 놓은거. 게임기가 공청기처럼 보이도록
     
  •  
    루나링
    좋아! 자연스러웠쓰~~~
     
  •  
    가을이야??
    공기청정기가 게임기인줄?? 공청기 사면 혼나나요?
     
  •  
    뿜중독+_+
    티나지 않은 자연스러움 ㅋ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늉윽
    어?!
     
  •  
    구름빵구름고로케
    대다나다 아이스스테이션5!!!!!
     
  •  
    2021회장
    지친남편 저거라도 좀 하자
     
  •  
    움트트트트틋
    @이니수엘라 일베 박깨문들은 닌텐도에 환장하던데?
     
  •  
    Sns는 시간낭비
    마누라년들아 남편이 벌어다가 자기가 사고싶은거 산다는데 왜 저지경까지 가야하는거냐 이해가 안되네
     
  •  
    발베니더블우드
    난 저 시츄에이션이 하나도 안웃기다.우리집은 저런거 사면 같이 즐기든 누구한사람만 즐기면 배우자가 즐고워 하는 모습에 흐뭇해하는데 왜 저런 풍습이 생긴걸까.요즘같은 고물가세상에 정말 저렴하고 건전한 취미생활인데..
     
  •  
    이니수엘라
    @로또1등제발한번만요 클리앙 대깨문들이 플스에 환장하니까
     
  •  
    로또1등제발한번만요
    가격 미쳤던데 60만원 넘는데 그것도 없어서 못사니까 되팔이들이 사재기해서 80만원넘게 팔아먹고 있슴
     
  •  
    냉모밀아저씨
    숨기고싶은데 안파네요 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파트너시즌17끝나감
    저래 머리써도 들키게되어있다는..
     
  •  
    나이트
    남편 집에서 주말이라도 편하게 겜하게 해주라 마눌님들아
     
  •  
    드션왓슨
    @보노오보노오 딱 보지말라고요 그냥 모.르.는.척 해달라고요
     
  •  
    보노오보노오
    가운데 있는건 딱 봐도 게임기네요
     
  •  
    나만없어고영희
    소니의 큰그림 😆
     
  •  
    J.s Miracl
    이쯤되면 소비자층이나 뿜베 한두번 봤으면 맘먹고 속일수있는 디자인으로 바꿔줘라 다음제품 부터는
     
  •  
    비미르
    @미스터민규 어휴.... 모지리
     
  •  
    ds
    난 내가 사고싶은데 신랑이 못사게 함...
     
  •  
    미스터민규
    불쌍하지도 않다. 나처럼 독신으로 살았으면 이렇게 불안해질 필요나 이러한 일들은 전혀 일어나지 않았을텐데? 푸하하하하하 엿먹어랏! 흑우새*들아
     
  •  
    연유식빵
    근데 와이프들 왜못사게함? 난 남편이 사도 상관없는데?
     
  •  
    뿜뿡뿜뿡뿜뿌뭅ㅁ
    글 내려주세요..^^빨리요
     
  •  
    밀어서웃음해제
    여보 거실 공기가 안좋나봐 얘가 계속 돌아가네
     
  •  
    바람둥이제우스
    유부남들이여! 와이프눈치 좀 그만보라!!!
     
  •  
    짱구는 몸 말려
    이 안에 스파이가 있다
     
  •  
    Rose:)
    소니 큰 그림 였네... 누가 플스5라고 생각하겠어
     
  •  
    니니니니니니니니나
    Philips Super air 5 공기청정기
     
  •  
    모리율
    헐 게임기였음? 난 진짜 다 공기청정기인줄;;
     
  •  
    지나가다라마사아자차
    ㅋ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닉넴좋아한다
    양아치새끼
     
  •  
    구름이♡♡
    지나가자~
     
  •  
    오호선박
    디자인 구지다고 욕했는데 다 소비자 파악하고 계획이있었던구나.. 와우
     
  •  
    저 공청기는 꼭 티비 옆에 둬야한담서요
     
  •  
    설블리에프엑스
    흐음 ... 저게 소문으로만 돌던 소니사의 공기청정기 플스5???
     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