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. 5. 31. 23:59 ETC
죽음의계곡, 대마굴, 마왕굴, 지옥골, 마계마을, 천계, 둔둔리

실제로 있는 지명들

ㅋㅋㅋㅋ


  •  
    아기아씨
    둔둔
     
  •  
    유머노이드
    뭔가 저기가면 몬스터 있을 것 같다 ㅋㅋ
     
  •  
    짱구는 몸 말려
    던전으로
     
  •  
    뿌잉뿌잉뿌뿌잉힣
    대구광역시 달성군 화원읍 " 구라리 "
     
  •  
    메로메로마시메로
    레벨업하기 좋은 장소인가?
     
  •  
    님촘짱인듯
    사랑해
     
  •  
    upo0691
    모지리 가 여러군데 있겠지?
     
  •  
    양산저질엔진
    마산에는 안녕 있음
     
  •  
    내려놓으면
    청주 대머리 공원
     
  •  
    지랄도풍년이네~
    충주에 야동리도 있음
     
  •  
    너무 예쁘네요^^
    구라리
     
  •  
    이공일육
    동해에는
     
  •  
    닉없이는따봉도안돼
    어이. 그 앞은 지옥 이다
     
  •  
    포스가 함께하기를
    던전이 진짜 있는곳이구나~ 근처 파티원 구하시는 분들 많을듯 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커클랜드
    최고의 지명은 역시!!!!
     
  •  
    겨울오면
    마계촌이 실존했다니 ...
     
  •  
    잡았다 이놈
    이런곳도 있음
     
  •  
    ㅎ받
    평택시 팽성읍 '객사리' ㅋㅋㅋㅋㅋ우연히 지나다 이정표 보고 진짜 깜짝 놀람
     
  •  
    옛다베댓
    지명하면 오지명. 어~~ 용녀~~
     
  •  
    안언
    마계마을입궄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
     
  •  
    방탕소년단
    김달삼모가지잘린골
     
  •  
    여우의가면
    잊을수 없는 야동초등학교
     
  •  
    이란두
    대구에 용계삼거리~~~
     
  •  
    빤쓰에 지린 요정
    각 지역 멥에 던전이 다 있네 ㅋㅋ
     
  •  
    견찰서가고싶어??
    @아기아씨 야씨ㅋㅋ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LOUIS X
    @티디줘요 저기요 캡쳐해서 댓글쓴다고뭐가 되나요? 님같은 사람들때문에 네이버 체팅창이 닫히는거예요 뉴스속보도 막혔구만. 뭐 자기가 뭘 잘하셨다고 뭐라그러시죠?
     
  •  
    LOUIS X
    @포로리y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티디줘요
    틀딱쉑들 흥분해서 직접 지도 열고 부랴부랴 캡쳐해서 댓 다는거 존나 킹받네 아ㅋㅋ
     
  •  
    늑대가 낙타 낳았다
    충주 원주간 국도.. 주변에 작은양아치도 있는거 봤음
     
  •  
    모두행복하시길바래요
    오! 지명~
     
  •  
    짱꼴라조선족.
    이게 뭐시라고! 에헴~머머리님들 극혐 주의!
     
  •  
    땅땅땅땅땅땅
    동이름도 범상치 않음.... 막계,도전,괴정....
     
  •  
    목욕탕집아들
    왠지 퀘스트 받으러 가야될 것 같아요 ㅋㅋ
     
  •  
    포로리ya
    야동
     
  •  
    대깨문탈출은지능순
    @Южная коре 시발ㅋㅋㅋㅋㅋ 개새끼오름ㅋㅋㅋㅋㄲㄲ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아하!!!
    드디어 이 사진을.. 길 이름 객사도 있어요
     
  •  
    Южная коре
    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나는야 중딩
    학다맄ㅋㅋ
     
  •  
    돌아왔자너
    오취리 오취보건소
     
  •  
    뽀미 맘
    대박마을~ 무안에 있는 마을 ~
     
  •  
    XenoSider
    죽음의계곡 한겨울에 대학교 산악회에서 훈련이랍시고 따라갔었는데 사망구역이라 막아둔걸을 뚫고들어가던.... 에휴....
     
  •  
    세이4040
    발음주의
     
  •  
    J.s Miracl
    뭔지 모르게 가면 뭐하나 주워도 진품명품 각이다
     
  •  
    셜리하늘
    마계마을이랑 천계마을 단합대회 하면 천마대전 이네 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울지말고일어나
    @홍짱xx 천계 마을 회관에는 왠지 타도 마계 경로당이라고 써있을 것 같음….
     
  •  
    홍짱xx
    마계 경로당엔 초월급 보스가 있을 것만 같다...
     
  •  
    좋아 아주좋아
    지보
     
  •  
    루나틱스타
    자 출동이다~!
     
  •  
    사수☆
    호이
     
  •  
    나도몰러 멀
    야동리, 사정리, 죽이리, 하품리, 대가리, 구라리...다양함ㅋㅋㅋ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아로하♡♡
    제천사람인데 지옥골 첨 들어봄ㅋㅋㅋ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파랑고래
    잘 찾아보면 종말의 계곡도 있겠는데?ㅋㅋ
     
  •  
    끄루
    금산에 자지산 있음
     
  •  
    415왜구박멸대첩
    양평에 신애리 있어요.
     
  •  
    탱자탱자~*
    파티하실분 손~~
     
  •  
    에뷉뷉
    대머리 ㅋㅋ
     
  •  
    아기아씨
    둔둔
     
  •  
    모태솔로입니다
    ??? 이거 얼마전에 올라왔던건데 다른 사람 글로 금방 또 메인에 올라오네요??
     
  •  
    박정음
    마계경로당 ㅋㅋㅋㅋㅋ
     
  •  
    생각의다름을인정
    던전입구.파티원 구합니다.힐1탱2 딜2
     
  •  
    코코아톡
    다른건 다 한자식 지명일텐데 죽음의 계곡은 커버가 안되네ㅋㅋ
     
  •  
    짱구는 몸 말려
    던전으로
     
  •  
    유머노이드
    뭔가 저기가면 몬스터 있을 것 같다 ㅋㅋ
     
  •  
    화이트 부계정
    죽음의 계곡...?
     
  •  
    청춘맞나
    뭐 부산 기장에 대변도 있는디
     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